English Select Language

logo

title_image_sub
Views 86 Votes 0 Comment 0
?

Shortcut

PrevPrev Article

NextNext Article

Larger Font Smaller Font Up Down Go comment Print Attachment
?

Shortcut

PrevPrev Article

NextNext Article

Larger Font Smaller Font Up Down Go comment Print Attachment
조지아 애틀랜타 뷰티협회가 주최한 2018 장학기금모금을 위한 골프대회가 지난 9월 30일 Lake Lanier에 있는 Legacy 골프장에서 열렸다.
이번 대회는 뷰티업 종사자 및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한 가운데 140여명의 골퍼들이 몰려 역대최고의 참가인원을 기록했다. 특히 대회를 마치고 야외 연회장에서 진행된 저녁만찬은 협회 임원들과 봉사자들이 직접 음식을 준비해 참가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손영표 회장은 “매번 캐터링을 했는데, 오늘은 직접 요리한 음식에 참석자의 반응이 좋았다”고 전하고 “오늘 이렇게 어려운 학생들을 위해 기쁜 마음으로 동참해줘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번에 조성된 장학금은 다가오는 연말 정기총회 및 송년회 행사에서 장학생 10명에게 수여될 예정이다.
이 대회에는 뷰티 도매상들을 비롯 지역 단체인 민주평통 애틀랜타협의회, 애틀랜타골프협회, 우먼스클럽, 제일IC은행, 메트로시티은행, 제이슨 박 법률그룹 등에서 후원했으며, 애틀랜타는 물론 오거스타, 사바나, 몽고메리에서도 한인들이 참가했다.
축사에 나선 김형률 민주평통 회장은 “오늘 청명한 가을 날씨에 골프장 뷰도 좋았다”며 “서로 돕고 협력해서 비즈니스에서도 좋은 결과를 얻기를 기원한다”고 전하고 다가오는 중간선거에서 한인들의 권리 향상을 위한 투표를 독려했다.
대회 결과 이정선 씨가 73타로 남자 그로스챔피언에, 여성조에서는 이윤희 씨가 80타로 여자 그로스 챔피언을 차지했다. 대회 주요 수상자는 ◊그로스챔피언 △남성조= 이정선 △여성조=이윤희 ◊남자A조 △1위=김한수 △2위=제이안 △ 3위=심문섭 ◊남자 B조 △1위=서영수 △2위=이종익 △3위=최정식 ◊여성조 △1위=정인숙 △2위=김영순 △3위=이송희 ◊장타 △남성A조=리차드 송 △남성B조=안왕용 △여성조=신경아 ◊근접 △남성A조=제이 안 △남성B조=김영수 △여성조=신현숙 ◊이글상=장준수 (7번홀, 파4) 등이다.  
주요 경품으로는 현금 1000달러, PPS사가 후원한 50인치 TV, 가정용품, 골프용품 등이 수여됐다. 
한편, 조지아애틀랜타뷰티협회는 매주 화요일에 골프모임을 개최하고 있으며, 가을을 맞이해 협회 소풍을 계획하고 있다. [출처/ 애틀랜타 조선일보]_W1A5423_web.jpg
_W1A5940_web.jpg
_W1A5865_web.jpg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