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Select Language

logo

title_image_sub
Views 2357 Votes 0 Comment 0
?

Shortcut

PrevPrev Article

NextNext Article

Larger Font Smaller Font Up Down Go comment Print Attachment
?

Shortcut

PrevPrev Article

NextNext Article

Larger Font Smaller Font Up Down Go comment Print Attachment
먼저 이번 타업소건으로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회원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뷰티라이프 10월호에 보도된 내용대로 지난 9월 13일에 헤어존사의 낸시전무와 회사관계자들이 협회를 방문하여 임원들과 비대위위원들과 미팅을 가졌습니다.
이 자리에서 헤어존사의 낸시전무는 타업소건으로 본의 아니게 조지아애틀랜타협회 회원들에게 걱정을 끼친 점에 대하여 회사의 방침과 달리 시장질서에 문제가 되었던 점에 대하여 유감을 표명하고 빠른 시간 안에 개선방안을 마련하겠다고 약속하였습니다.

이에 헤어존사는 아래와 같은 문구를 회사의 방침으로 정하고 인보이스 뒷면에 인쇄하여 시행하고 있다고 전해왔습니다.
내용을 보면,
1) 앞으로 헤어존사의 어카운트가 없는 스토어에서는 헤어존사의 물건을 절대 팔 수 없다.
2) 기존 어카운트가 있는 스토어에서 다른 곳으로 제품을 반출하여 판매할 수 없다(일명 돌려받기).
3) 같은 오너의 스토어라도 어카운트가 없는 가게로 제품을 가져가서 판매할 수 없다.
4) 헤어존 제품은 인보이스 주소에 있는 스토어에서만 판매할 수 있다.

헤어존사 후속조치.jpg

그리고 조지아애틀랜타협회의 1마일 규정을 참고하여 적극 협력하기로 하였으며 이러한 회사의 방침은 타민족 상권뿐만 아니라 한인상권에도 엄격히 시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 뷰익에 제품이 돌려서 들어가는 것을 계속 관리 감독하여 주변 상권이 피해가 가지 않도록 노력하기로 하였다.
만약 위와 같은 룰을 안지키는 스토어에 대하여 헤어존사는 경고와 더불어 어카운트에 불이익이 가도록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지아애틀랜타뷰티협회는 이러한 헤어존사의 개선방안을 임원들과 비대위원들의 동의를 받아 수용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부족하고 미흡한 부분도 있겠지만 회원여러분들께서도 넓으신 마음으로 받아주시고 헤어존사의 개선방안에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협회는 이러한 내용을 다른 도매상에게도 동참하도록 적극 노력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