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title_image_sub
ASSOCIATION NEWS Total 78 Articles
  • Manager
  • Views 282
  • Comments 0
  • Votes 0
2017.07.18 12:37:31

먼저 7월 16일에 있었던 협회 임시총회에 참석하여주신 많은 회원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비록 시간 관계상 참석하지 못하신 회원여러분들께서도 많은 관심과 함께 동참하시리라 믿고 있습니다. 회원 여러분들께서도 아시다시피 현재 애틀랜타 지역에서 새로이 오픈한 업소로 인해서 벌써부터 시장질서가 파괴되고 또한 그들의 파격적인 세일로 우리 회원님들의 비지니스에 심각한 영향이 닥칠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이에 회원님들의 거듭된 요청에 따라 그동안 비대위를 구성하고 4번에 걸친 임시총회를 개최하였습니다.
이제는 사태의 심각성과 앞으로 우리 비지니스를 지키기위해 임시총회에서 회원 여러분들의 뜻을 모아 다음과 같이 결정하였습니다.


0. 우리 회원들께서 많이 판매하고 있는 뉴저지에 소재한 H사의 헤어를 그동안 수차에 걸쳐 정리하여 줄 것을 H사에 요청하였으나 유감스럽게도 H사에서는 아무런 조치가 없는 관계로 부득이 H사의 제품을 반품내지는 오더를 하지않기로 결정 하였습니다. 


0. 또한 H사의 제품뿐만 아니라 경쟁사에 제품을 계속 공급하여 회원들의 비지니스에 막대한 지장을 주고 회원들의 이익을 침해하는 모든 헤어회사를 비롯하여 코스메틱, 잡화, 쥬얼리, 케미탈 도매상에게도 회원들과의 거래에서 불이익을 주기로 결의하였습니다.


0. 앞으로 회원들은 이러한 과정에서 모든 공급업체를 예의 주시하여 더이상 회원들의 비지니스가 피해가 없도록 할 것이며 위의 결정이 신속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7월 17일 부터 시행하기로 하였습니다. 이미 반품이 결정된 회사 제품은 각 회원들께서 해당 회사에 연락하여 콜텍을 보내줄 것을 요구하고 콜텍을 보내주지 않을시 문서로 payment를 거부하는 뜻을 전달하고 우선 개인 부담으로 반품 하십시요.


0. 이번에 이러한 조치는 생존권이 달린 우리들의 최소한의 요구입니다. 회원여러분들께서는 적극 동참하여 주시고 많은 회원들에게 전달하여 주십시요. 이러한 일들이 우리의 비지니스를 살리는 길이라는 것을 명심하시고 모든 회원님들의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IP *.137.133.22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