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title_image_sub
Comment 0Views 1175
?

Shortcut

Prev Article

Next Article

+ - Up Down Comment Print

봄의 새싹을 보셨나요?

새싹은 우리에게 봄의 전령사이면서도 꿈과 희망을 주는 상징이기도 합니다.

조지아 뷰티 트레이드쇼에 새싹의 꿈과 희망 그리고 봄의 포근함을 가지고 참여하여 주신 각 회사 관계자 여러분과 뷰티가족 여러분께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조지아 애틀랜타 뷰티협회를 대표하여 진심으로 환영하며 감사드립니다.


뷰티가족 여러분!

올해로 열번째로 맞이하는 조지아 뷰티 트레이드쇼를 돌이켜보면 그동안 숱한 어려움이 많이 있었지만 항상 성원하여 주시고 격려하여 주신 우리 뷰티가족 여러분들이 계셨기에  더욱 발전하는 트레이드쇼가 되었다고 말씀드릴 수가 있습니다.

한편으론 트레이드쇼가 계속 이어지고 발전할 수 있었던 이면에는 조지아애틀랜타뷰티협회의 전직 회장님들과 회원님들의 헌신적인 노력의 결과라고도 생각합니다. 이 기회를 빌려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뷰티가족 여러분!

작금의 뷰티시장은 매우 어려운 침체기에 봉착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급증하는 온라인 판매시장과 타민족의 시장 진입 그리고 중국 생산공장의 직접판매로 인하여 우리의 비지니스는 한치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상황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럴 때 일수록 우리는 우리의 시장을 지키기 위해 더욱 분발하고 노력하여야 합니다.

이제는 도소매 모두가 시장질서에 앞장서고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고 소비자와 함께 하는 비지니스로 만들어 가야 하겠습니다.


뷰티가족여러분!

이번 10 조지아 뷰티 트레이드쇼는 장소를 달리하여 위치적으로 편리함은 물론 쇼장의 품격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캅갤러리몰에서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10주년을 맞이하여 다양한 행사와 초대박 경품과 더불어 키오스크 행사로 참가한 모든 뷰티가족여러분께 즐거움을 드릴 것입니다.

아울러 이번 트레이드쇼 준비를 위하여 수고하여주신  임원 이사 여러분과 사무실 직원 여러분께도 감사드립니다.


뷰티가족 여러분, 10 조지아 트레이드쇼에서 행복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라며 뷰티가족 여러분의 건강과 행운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조지아애틀랜타뷰티협회 회장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Cancel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XE Login